모바일에서는 정상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니
PC 버전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공지사항
아모레와 유커넥, 뷰튜버와 시너지 노린다…장기 파트너십 프로그램 진행
2018-01-18

아모레와 유커넥, 뷰튜버와 시너지 노린다장기 파트너십 프로그램 진행

 

 

[머니투데이 배영윤 기자] [MCN 업체와 손잡고 뷰티크리에이터와 장기 파트너십 프로그램 기획자사 콘텐츠 활성화·크리에이터 양성 '윈윈전략']

 

 아모레퍼시픽이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맺는다. 디지털 환경 변화에 따라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함으로써 자사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동시에, 자사 지원을 통해 성장 가능성이 있는 뷰티크리에이터를 발굴하기 위한 포석으로 해석된다.

 

아모레퍼시픽은 17MCN(Multi Channel Network) 마케팅 플랫폼 업체 유커넥과 협업해 뷰티크리에이터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유커넥은 기업과 개별 크리에이터를 연결해주는 MCN 마케팅 서비스 업체로, 현재 유커넥 홈페이지에서 해당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크리에이터를 모집하고 있다.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많아지고 영향력이 커짐에 따라 화장품 브랜드들이 이들과 협업해 한정판 제품을 개발하거나 마케팅·홍보 목적으로 제품을 협찬하는 등 단발성 이벤트는 많았지만 정식으로 장기 파트너십을 맺고 진행하는 경우는 드물다. CJ E&M, 네이버 등 콘텐츠를 다루는 업체들이 크리에이터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이들을 지원하고 있지만 화장품 업체가 본격적으로 나선 것도 이례적이다.

 

파트너십을 체결한 크리에이터들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제품과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지원을 받게 된다. 해당 콘텐츠는 아모레퍼시픽 공식몰인 'AP'에 노출되며, 크리에이터 각자가 운영중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에도 공개된다.

 

...중략

 

 

출처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008&aid=0003994164&sid1=001



맨 위로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