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연합뉴스] 유커넥-아모레퍼시픽, 뷰티크리에이터 파트너십 프로그램 발대식 개최
2018-04-04

아모레퍼시픽-유커넥, 뷰티크리에이터 파트너십 프로그램 발대식 개최 

 


 

 

▲ 국내 화장품 기업 아모레퍼시픽은 지난달 20일 본사에서 MCN 마케팅 플랫폼 유커넥(대표 김대익)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릴 뷰티 크리에이터 파트너십 프로그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100여 명의 뷰티 크리에이터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담당자들이 참석해 파트너 프로그램 소개와 크리에이터 발표, 뷰티 전문가 강연 등 다양한 주제와 함께 공식 론칭되는 크리에이터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과 크리에이터가 함께 성장하는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아모레퍼시픽 파트너 프로그램은 K 뷰티의 우수성을 알릴 콘텐츠를 제작할 뷰티 크리에이터를 장기적 지원 및 육성하는 파트너십으로, 팔로워수가 1만~10만 사이의 '마이크로 크리에이터'들이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 및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머천다이징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해 아모레퍼시픽 공식 직영몰인 AP몰과 크리에이터의 SNS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데이터 성과 분석 등을 통해 IT 인프라 기술 개발과 병행해 크리에이터와 AP몰의 동반 성장을 체계적으로 검증 및 지원할 계획이다.

 

...중략

 

* 출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10002891



맨 위로 문의하기